PETER 의 100억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터의 100억 만들기 입니다.

 

현재 코인을 고점에서 사신 분들은 매우 피말리는 상황일거라고 생각합니다 ㅠㅠ.. 비트코인이 4천 2백만원까지 내려갔다가 현재는 다시 반등을 하긴 했는데요. 해외거래소 기준으로 무려 30K를 찍고 다시 올라왔습니다.

 

일론머스크의 트윗 하나로 대부분의 코인 자체가 다시 반등세를 타는 모습인데요.. 참 이럴때는 또 일론머스크가 한건 해주네요 ㅋㅋ 자 하여튼 오늘 알아볼 코인은 바로 체인링크 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미래를 봤을때 가상화폐 자체도 주식처럼 메이저한 자산군으로 자리잡을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게 10년뒤, 20년뒤가 될지 모르지만.. 미리미리 조금씩 매수해놓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물론 비쌀때 전재산을 올인? 이건 무조건 미친짓이니까 무조건 금물이구요.

자 그럼 체인링크 분석 바로 시작해보죠.

 


체인링크 코인 분석

 

체인링크는 현재 시총 16위에 위치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코인베이스에도 상장이 되어있는 코인이며 메이저 코인으로 분류되고 있는 코인이죠. 발행량은 총 10억개입니다 현재 유통량은 3억 5천만개입니다.

 

체인링크는 블록체인 미들웨어 플랫폼 암호화폐입니다. 블록체인 스마트계약과 현실세계의 데이터를 연결하는 중간다리 역할을 하는 코인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체인링크는 이더리움 기반의 코인으로 기술적으로 꽤 인정받고 있는 코인입니다.

또한 국가간 송금시 SWIFT망을 사용하고 있는데 체인링크가 스위프트와 파트너십 제휴를 맺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계약 관련 코인으로는 매우 유망한 코인이죠.

 

또한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를 살펴보면 체인링크를 상당히 많이 사들인걸 볼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는 사실 뭐 코인 하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투자그룹이죠. 이 그룹이 사들인 코인들은 대부분 호재로 엮여 올라가곤 합니다. 

 

또한 세계경제포럼에서 스마트계약 기술업체로 소개까지 되었기 때문에 기술력 부문에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죠.

 


체인링크 코인 전망

어차피 오늘 엄청난 폭락이 있었기 때문에 .. 시세 예측이나 차트 분석은 크게 의미가 없다만 서도 지금 자리는 꽤 중요한 자리긴 합니다. 계속 4만원대에서 힘겨루기를 하고 있는데 지금 상황은 워낙 코인판 전체에 좌지우지 되고 있어서..

 

지금 자리에서 매수를 하기 보다는 그냥 좀 더 관망을 하다가 5월 안으로 시세를 조금 더 지켜준다면 나름 3만원 중반대에서 분할매수를 들어가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비트코인이나 가상화폐 자체가 어느정도 미래를 봤을때 충분히 중심자산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다만.. 절대로 스캠코인이나 이상한 코인은 사지마시고, 충분히 검증되고 안전한 메이저 코인 위주로 사세요.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