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의 100억 만들기

반응형

 

아마 2021년 공모주 최고의 대어는 카카오뱅크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상장예정인 카카오뱅크

 

카카오라는 대기업의 은행이며, 이미 상당히 많은 사람이 기존 은행에서 넘어가 사용중이기 때문이죠.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 역시 더 열려있는 상황입니다. 이미 2019년에 대한민국 국민 5분의 1인 천만명의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미친 기능의 카카오톡 송금

 

솔직히 카카오톡을 쓰는 사람이라면 카카오페이, 카카오톡 송금하기를 한번은 해보셨을텐데.. 이게 진짜 너무 편하기 때문이죠. 한번 사용하면 은행어플을 다시 사용하기 힘들정도로 편합니다. 

 

저도 국민은행 쓰는중인데 카카오뱅크로 갈아타기 일보직전 입니다 솔직히..

 

 

또한 카카오뱅크는 17일에 상장심사통과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렇게 되면서 카카오의 주가는 계속 신고가를 경신해나가고 있는데요.

 

폭등하고 있는 카카오

카카오 주가는 "라고할때 살걸.." 이게 계속 반복되고 있습니다. 물론 어디까지 갈지는 아무도 모르지만요. 이렇게 되면 카카오계열사 종목들은 나름 좋은 시세를 받게 될 가능성도 열려지게 됩니다.

 


카카오뱅크 주가

 

 

현재 비상장주식 거래 전문 사이트인 '38커뮤니케이션' 에서는 96,500원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제가 전에 봤었을때가 7만원 초반 정도였었는데 벌써 여기까지 올라왔네요. 대단합니다. 솔직히 더 갈 수 있을거라고 봅니다.

 

시총이 거의 40조에 육박하고 있긴 한데 상장이 될때는 어떻게 될지 두고봐야겠죠.

 

카카오뱅크 상장 일정

 

카카오뱅크는 7월에 상장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또한 대표주관사는 KB증권이기 때문에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미리 KB증권계좌를 만들어놓는게 좋습니다. 타증권사에 비해서 배정물량이 많기 때문이죠.

 

 

무조건 계좌는 많이 만들어 놓는게 좋기 때문에 NH투자증권의 나무, KB증권의 M-ABLE 하나씩 받아놓으세요.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개설하면 계좌생성제한 20일도 없습니다.

 


카카오뱅크 관련주

당연히 카카오가 1대장 카카오뱅크 관련주인건 아실거고.. 두번째가 바로 KB금융입니다. 무려 9.35%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상당히 모멘텀이 좋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다음 종목은 넷마블입니다. 이 종목은 최근에도 한번 분석한적이 있기 때문에 유심히 살펴보세요. 제가 최근에 말했던 주요 지지라인을 아슬아슬하게 걸쳐있네요.

 

2021.06.14 - [주식정보] - 넷마블 주가 전망 :: 목표주가는?

 

넷마블 주가 전망 :: 목표주가는?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종목은 바로 넷마블입니다. 넷마블이 최근에 '제2의 나라' 라는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6월 10일에 정식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원래 게임주 특징이 신작

play123ground.tistory.com

 

마지막 종목은 예스24 입니다. 카카오뱅크의 지분 1.87%를 보유하고 있지만 모멘텀 관련해서는 시세를 상당히 쎄게 주고 있는 종목입니다. 아무래도 시총이 다른 종목에 비해 작아서 그런 것 같네요. 예스 24도 14000원대 초반에 오면 한번 담아볼만은 할 것 같습니다.

 


 

네 이렇게 카카오뱅크 상장일정, 주가, 관련주까지 알아봤습니다. 

 

카카오뱅크 공모주를 노리는건 좋은데 괜히 상장 당일날 풀배팅 하지 마세요. 이렇게 SKIET 의 사례가 있기 때문에.. 항상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합니다. 

 

다만 카카오뱅크는 솔직히 앞으로를 봐도 주가는 꽤 상승할 것 같은 느낌입니다... 카카오라는 프리미엄에 은행주라는 안정성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에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