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의 100억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힐링여행자를 아시나요? 주식자산으로만 약 2~300억 정도 보유하시고 계시며 삼성전자 우선주로만 연 2천만원의 배당금을 받으시는, 사실상 진정한 한국의 워렌 버핏같은 투자자 ' 힐링여행자' 님.

 

삼성전자가 연일 최고가를 돌파해도 삼성전자는 아직도 멀었다고 항상 말하시는 힐링여행자님. 예전부터 주장해오신 의견이다 보니 사람들도 점점 힐링여행자님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힐링여행자 님 유튜브

 

정말 어렵게 사시다가 투자성공으로 인한 엄청난 자산 증식을 기반으로 유튜브에 좋은 얘기를 많이 해주시는데요. ( 뒷광고 이런거 아닙니다ㅋㅋㅋ.. ) 적절한 가치투자를 기반으로 ETF 투자 역시 굉장히 잘하시는걸로 유명한데 힐링여행자님의 보유 ETF가 굉장히 궁금해져 알아본 힐링여행자님의 보유 ETF!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iCVGu9daPuc

 

 


힐링여행자님의 보유 ETF 종목

 

 

 

첫번째 ETF는 미국나스닥 100입니다. 나스닥에 들어있는 100개의 종목을 추종하는 ETF입니다. 애플, 구글, 아마존, 페이스북 등 유명한 테크,IT 기업들은 모두 모여있는 미래에셋의 ETF입니다. 4차 산업 혁명을 생각하면 사실상 꾸준한 우상향이 예상되는 ETF입니다.

 


 

 

두번째 ETF는 미래에셋의 TIGER TOP10 입니다. 코스피 시가총액 상위 10개 종목으로 구성되어 있는 ETF입니다. 삼성전자, 현대차, 네이버, 카카오, SK하이닉스, LG화학 등 대형우량주가 모두 들어있는 종합선물세트... 코스피가 3500까지 간다는 전망이 맞는다면 수익률이 어마어마할 ETF입니다. 이미 오늘 7% 가량 올랐네요 미쳤습니다.

 

이거 저도 주주 인데 더살걸 그랬습니다.. 100주 밖에 안삼 ㅠ ETF는 꾸준히 모아가세요


 

 

세번째 ETF는 KODEX 미국FANG플러스 입니다. 페이스북, 애플, 넷플릭스, 구글의 주가를 담은 ETF 입니다. 미국에서 가장 우량하고 튼튼한 기업 4개입니다. 이건 뭐 사실 말 안해도 안전한 ETF인게 딱 보이죠? 물론 당분간은 수익률이 그렇게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바이든 정부의 빅테크 독점 규제가 시작되면 약간 추세가 하락할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세요


 

KINDEX & TIGER 미국S&P500 ETF입니다. 미국의 S&P500 지수를 추종하는 ETF입니다. 이 ETF는 전세계 통틀어서 최고의 주식왕인 ' 워렌 버핏 ' 의 한마디로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 내가 죽으면 내 자산의 90%는 S&P500 추종 펀드에 투자해라 "

 

이걸로 사실상 뭐.. 설명은 끝난 것 같습니다.


 

여섯번째 ETF는 KODEX 2차전지산업 ETF입니다. 전기차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2차전지와 관련된 기업을 모아놓은 ETF입니다. 앞으로 탄소배출중립 정책이 계속되면서 전기차와 2차전지는 엄청난 성장을 거듭하겠죠. 요즘 거리만 봐도 전기차 매우매우 많이 보입니다. 전기차는 앞으로 더욱 많이 보급 될 예정이며 2차전지는 더욱 더 많이 사용 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힐링여행자 님은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TQQQ ( 나스닥을 추종하는 3배의 레버리지 상품 ) 등 대체적으로 한국의 2차전지 산업과 대형우량주, 나머지는 모두 미국주식에 투자를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매우 근본넘치면 정석적인 투자방법입니다. 사실상 교과서 같은 투자방법입니다.

 

주식시장에 정답은 없지만 거의 정답에 가까운 투자...? 라고 해야하나요. 저도 조금씩 ETF를 매수중입니다.

 

만약 개별종목에 투자하기가 겁나거나 어떤 종목을 사야할지 모르겠다면 ETF를 강력추천드립니다. 특히 안전한 ETF는 개별종목보다 손익률이 좋을 수 있기 때문에 ETF 역시 잘 알아보고 투자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투자의 책임은 매수 버튼을 누른 사람에게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