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의 100억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터의 100억 만들기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코인은 바로 BNB 코인, 즉 세계 최대의 가상화폐 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발행하는 코인입니다.

 

 

이제는 상당히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바이낸스 거래소, 그 곳에서 발행하고 있으며 직접 관리까지 하고 있는 코인인데요. 왜 이 녀석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유망한 코인으로 꼽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 코인 (BNB 코인) 전망

 

자 일단 BNB 코인에 대해 알려면 먼저 세계에서 가장 거래량이 많은 가상화폐 거래소 ' 바이낸스 '에 대해 알아야 하죠. 하지만 뭐 워낙 유명한 거래소이기 때문에 짧게만 소개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바이낸스는 가상화폐를 기반으로 한 현물/선물/마진 거래를 할 수 있는 온라인 거래 플랫폼 기업으로 세계 1위의 거래량을 자랑하는 매우 큰 가상화폐 거래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24시간 기준 거래대금이 무려 58조원에 달합니다. 코스피보다 많은 거래대금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바이낸스가 얼마나 큰 거래소인지 대충 감이 오시죠?

 

자 이렇게 큰 거래소에서 이 바이낸스 코인을 발행/관리 하기 때문에 스캠일까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다시 말하면 개잡코인/ 개잡주가 아니라는 뜻이죠. 매우 안전하고 근본 있는 코인입니다.

 

 

게다가 바이낸스 코인을 이용해서 거래를 할 경우 현물거래 수수료는 25% 할인 / 선물거래 수수료는 10%가 할인됩니다. 다시 말하면 BNB코인은 실제로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코인이며 사용빈도는 앞으로 더 높아질거란 뜻이죠.

 

도지가 무려 4위.. 말도 안되는 상황

 

거기에 현재 코인 시총 3위에 해당할 정도로 이미 대형시총코인으로 치고 올라왔는데요. 저런 도지 같은 잡코인 보다는 BNB 코인이 훨씬 더 안전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또한 BNB코인은 지속적인 소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인 소각이라는건 한마디로 코인의 일정량이 사라지면서 그 코인의 가치가 상승됨을 의미합니다. BNB코인은 현재 15번의 소각을 이미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소각을 할 예정이라고 하니 BNB코인의 가치 상승여지는 매우 크다고 볼 수 있겠죠.

 

 

게다가 또 BNB는 스테이킹을 지원하는데 이게 매우 쏠쏠한 아이템입니다. 쉽게 말해 코인의 예/적금화 상품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자신이 BNB코인을 구매해서 30/60/90 일 동안 스테이킹 ( 예치 ) 해놓을 경우에는 그 코인의 금액만큼, 자신이 맡긴 날짜에 따라 15%/17%/20% 의 이자가 지급됩니다.

 

 

 

바이낸스라는 매우 우량한 거래소에서 발행하고 관리하는 코인인 만큼 오히려 이런 스테이킹이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이상한 개잡코인으로 이런 스테이킹을 진행한다? 절대 투자하면 안되겠죠

 

이렇다 보니 이미 2021년 2월부터 급격하게 올라서 현재는 약 30불이었던 코인이 현재 665불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20배 넘게 올랐네요. 

 

 

저는 솔직히 바이낸스 코인은 무조건 더 갈 것 같아서 선물거래 격리 30배 롱으로 들어가 있는 상태입니다. 떨어지면 물타고 떨어지면 물타서 꽤 길게 가져갈 예정인데.. 이미 30% 가까운 수익률에서 안떨어지더라구요ㅠ 아쉽습니다.

 

2021.04.10 - [사회정보] - 바이낸스 거래소 주의사항 (마진,선물)

 

바이낸스 거래소 주의사항 (마진,선물)

안녕하세요 피터의 100억 만들기 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가상화폐의 선물 거래를 할 수 있는 바이낸스 거래소의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일단 먼저 가상화폐로 선물거

play123ground.tistory.com

 

BNB코인은 솔직히 장투하기도 근본이 넘치는 코인이며 시총이 상당하기 때문에 변동폭이 크지 않은 코인입니다. 저는 어느정도 상방이 더 열려있다고 보고 길게 가져갈 생각입니다. 도지코인은 솔직히 무서워서.. 엄두가 안나요.

 

비트코인/BNB코인 등 다양한 코인의 선물거래를 해보실 분들은 바이낸스에 가입해서 소액으로 조금씩 시작해보세요. 

 

www.binance.com/ko/register?ref=AM4CC7UW

 

무료 계정 만들기 | Binance

지금 바이낸스에서 계정을 등록하십시오

accounts.binance.com

 

자 그럼 오늘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